로뎀나무는 같은 마음의
동역자들이 모여 말씀으로
회복되는 쉼터가 되기 원합니다.
복음과 관련된 일들은 어느것 하나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하다보면 많은 오해와 아픔, 갈등과 박해도 감수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필요에 따라 증거를 주시는 은혜를 베푸시지만, 바른 사역과 신앙성장은 목적을 향해 계속 초점을 맞추고, 마음에 세기는 싸움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이 싸움에는 같이 갈 동역자들이 찾고, 만드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01/
목회자를 위한 성경신학연구회
로뎀나무아래아래서 같은 문제의식으로 고민하는 목회자들이 정기적으로 모여, 성경신학적 원칙과 이를 체계화시킬 때 필요한 전략적 실천 방법을 찾고 복음을 중심으로 교제합니다. 모임은 참가자들중에서나 외부에서 필요한 주제강의를 중심으로 식사교제가 이어지며, 내용으로는 RTC성경대학 워크숍과정과 한국사회에 더 깊이 퍼져가고 있는 세속화에 대한 연구토론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02/
목회자를 위한 성경신학연구회
교회교육현장에서 별다른 사역자원이 전무한 부교역자, 젊은 사역자들을 중심으로 정기적으로 모여 성경신학원리를 다시 점검하고, 이를 통해 교회학교의 회복, 교회사역의 준비를 해나가는 자리입니다. 최근에는 성경신학연구, 시드니성공회사역분석, 세계관이슈 등을 다루는 독회를 이어왔습니다.
03/
신앙이있는 신학컨퍼런스 준비위원회
신학이 있는 신앙, 신앙이있는 신학 컨퍼런스를 같이 기획하고 준비하고 집행하는 모임으로 지역전체가 하나님 나라 복음으로 갱신되는 비전을 이뤄갑니다. 현재 회장은 이명구목사를 포함 7명의 위원으로 이뤄져있습니다.
04/
평신도지도자를 위한 성경신학연구회
평신도지도자들을 위한 성경신학연구회입니다.